일상/Blog

[구글 애드센스] 약 35일만에 광고제한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kth990303 2021. 8. 15. 20:10
반응형

예전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및 광고제한 후기를 작성한 적이 있다.

https://kth990303.tistory.com/94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및 광고제한 후기와 주의점

요즘 블로그를 하면서 광고를 통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어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연동을 시도해보았다. 이 때가 약 7월 4일이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7월 6일에 났으므

kth990303.tistory.com

이러한 이유로 광고 개재 제한이 된 적이 있어서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참고했는데

10일만에 제한이 해제되신 분도 있고, 28일만에 제한이 해제되신 분도 있어서

나도 대략 20일정도 기다리면 광고 개재 제한이 풀리겠구나~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30일을 기다려도... 35일을 기다려도 제한이 풀리지 않아 반쯤 포기하려 했었다.

 

어라?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막대그래프가 올라가 있는걸 확인하였다!

7월 6일에 개재 제한을 당했으니, 약 33일만에 막대그래프가 올라가 있는 것이었다.

이 때가 8월 13일이었나 그랬다.

 

들뜬 마음으로 아래 링크로 들어가 제한이 풀렸나 확인하러 가보았다.

https://www.google.com/adsense/login2?hl=ko 

 

Google 애드센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애드센스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그런데 막대그래프는 올라가 있었지만, 여전히 사이트 상단에 붉은색으로 일시적으로 광고 개재 제한이 걸렸다는 표시가 떴다.

조금 의아했던 부분이다.

부분적으로 광고 개재 제한을 풀어주는 듯하다.

 

그리고 오늘, 8월 15일에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붉은 표시가 사라졌다! 7월 6일 제한이었으니 약 40일이 걸린 셈.

어차피 잔고 공개해봤자 천원밖에 없다.
드디어! 붉은색이 사라졌다!!

다른 분들의 포스팅 내용과 달리, 잔고가 리셋되진 않았다.

1달러 따윈 푼돈이라 그냥 남겨주나보다 (ㅠㅠ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건 광고 개재 제한이 풀린지 얼마 안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수입이 들어오지 않는다.

근데 워낙 내 광고 클릭수가 적다보니, 그냥 아무도 클릭을 안해서 그런거 같기도 하다.

이 부분은 불확실.

 

아무튼 가끔씩 복습용으로 생각날 때마다 포스팅을 하든지 해야겠다.

에러뜰 때마다, 그리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할 때마다 포스팅을 해야지~ 라고 마음 먹긴 하는데... 이거 너무 귀찮긴하다 ㅠㅠ

 

반응형